쿠퍼비전 바이오메딕스 for Dummies

Wiki Article

쿠퍼비전 독자적인 렌즈 디자인으로 원근을 전환할 때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실감할 수 있는 멀티포컬 렌즈입니다. 먼거리도 가까운 거리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여 눈의 피로감을 덜어 줍니다.

그래서 짧은 시간 착용할 때는 수분 함량이 높은 원데이 렌즈 등이 좋을 수 있지만, 오랜 시간 착용할 경우 수분 함량이 낮은 렌즈가 더 좋을 수 있다.

일단 쿠퍼비전이라는 브랜드가 상당히 생소하실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돼요.

※싱가포르 공급업체에 발송 요청 이후에는 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싱가포르 현지 사정에 따라 발송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, 연휴로 인한 물량 증가 및 기상악화,통관지연 등의 이유로 배송지연이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안경 구매하실때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 (고객님 도수가 회원정보 내 저장)

난시 보정용 제품과 일회용 콘택트렌즈의 편리함을 원하신다면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을 선택하세요.

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입니다. 구입하실때에는 반드시 의사나 안경사의 처방에 근거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. 본 사이트는 해외에서 판매, 쿠퍼비전 바이오메딕스 배송, 운영되는 해외직구몰 입니다. 이용약관

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 필요로 하는 콘택트렌즈 착용자는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자외선 차단 안경을 착용할 것!

원래 인공눈물 안 뿌리는 주의라 그냥 어거지로 눈물 뽑아내서 건조감을 이겨내곤하는데

난시가 있는 아이들과 어른들은 가까이 있는 물체와 멀리 있는 물체 모두의 미세한 부분을 볼 때 어려움을 느낍니다.

역시 원데이 렌즈의 장점이란, 이렇게 두 개씩 가지고 다니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렌즈 끼면 된다는 것이다. 세척액이나 보관용액, 렌즈 통 그런 거 모두 필요 없음!

하지만 내 눈은 편안함이 우선이다! 하면 아큐브 오아시스가 제일 무난하다.

작년에 구매하구 다 떨어져서 또 사러 왔어요! 빠른 배송에 좋았기에 다시 구매합니다

Report this wiki page